다이어트환 비만환 비대면 전화진료 가능
작성자 최고관리자

안녕하세요. 가로세로한의원입니다. 비만환 / 다이어트환 비대면 전화처방 문의를 많이 주셨었는데 의료법상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기존 재진 환자분들에게만 처방을 해드렸었는데요. 작년 12월 법이 개정되면서 비대면 전화상담도 가능해졌습니다. 추운 날씨, 더운 날씨, 비오거나 눈이 오거나 나오기 힘든 상황일 때에도

비대면 진료 원하시면 가로세로한의원 안양평촌점으로 카카오톡 또는 전화 문의해주세요. 저희 가로세로한의원 안양평촌점은 굿닥/닥터나우 등의 앱을 통해서도 이번 1월 중 입점 예정입니다.

가로세로한의원의 비만환은 만족도가 높은 한약 중 하나입니다.

비만환을 복용하면 자연스럽게 식욕이 억제됩니다. 식사량을 줄이면 체중이 감량되고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기 때문에 소모되는 열량을 늘려 가만히 있어도 운동 하는 효과가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식사나 운동을 기존방식대로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복용해도 평균적으로 1개월에 2~3kg 정도의 체중감량이 되며, 식사량을 좀 더 줄이고 운동을 좀 더 해주신다면 더 많은 체중감량이 가능합니다.

저희 가로세로한의원의 다이어트환(비만환)은 탕약으로 목표체중에 도달한 뒤 요요를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다이어트환, 비만환은 식욕을 조절하고 지방을 분해하며, 요요방지, 포만감 향상, 근손실을 최소화하며 신진대사능력을 증가시킵니다.

가로세로한의원의 비만환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달(90포) - 15만원 : 하루 3회 복용 기준

한달(60포) - 11만원 : 하루 2회 복용 기준

두달(180포) - 28만원입니다.

가로세로한의원의 15년 비만치료 노하우를 담은 비만환~

다이어트 비대면진료 전화진료 전화상담을 받고 싶은 분은 가로세로한의원에 문의해주세요.

카톡 : 가로세로한의원 안양

전화 : 031-384-8475